Link collection No Further a Mystery
Link collection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인 · 한민족 · 중국계 한국인 · 일본계 한국인 · 한국계 중국인 · 한국계 일본인 · 한국계 미국인 · 고려인 · 화교 · 조선적
베스트 도전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댓글수도 적고, 베도작품을 보던 사람만 보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댓글 수준은 정식 연재 작품보다 높은 편이다. 다만 문제는 해당 작품이 네이버가 아닌 타연재처로 정식연재가 확정됐다는 공지가 뜨면 작가를 축하하는 댓글보다는 그 작품을 데려가지 않았다는 네이버를 비난하는 댓글이 베댓으로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만화는 어디까지나 허구라는 점을 간과하고, 만화 내용을 현실처럼 받아들이는 경향도 있다. 만화 속 내용을 근거로 현실 문제를 논하는 것이 주로 나타나는 문제인데, 예를 들어 고교생을 환불해 주세요에서 악역 캐릭터가 기억을 모두 잃고 나서도 악역 역할을 하자, 인성은 교육문제가 아니라 운명으로 결정되는 것을 알 수 있다는 댓글이 베댓이었다.
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 또한 매주 신속하게 이루어지므로 최신 연재 작품을 미리보기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웹툰 플랫폼에서 현재 유료로 연재되고 있는 작품의 경우 되도록 유료로 구독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Now granted a second likelihood, Nerys vows to rewrite her fate. As she navigates her previous, memories of those who hurt her flood again. Decided and fueled by retribution, she seeks to reclaim all she dropped. Can she overturn her tragic earlier and arise victorious with the shadows of her betrayal?
복학왕과 외모지상주의, 쇼미더럭키짱!, 일부 정부, 공기업 관련 브랜드 웹툰에서는 네이버 뉴스에서 건너온 고질병이 뿌리를 박았다. 그나마 베댓은 비판 정도에 그치지만 댓글은 말 그대로 선을 넘는 말이 수두룩하다.
다만 편집부가 있다는 게 유명무실할 정도로 서비스되는 웹툰에서 사건 사고가 많이 터지는 편이라 상당한 비판을 받고 있기도 하다. 웹툰의 최종 업로드를 하기 전에 퇴고하거나 검수하는 과정이 전혀 없는 것인지, 일반적인 과정이라면 걸러져야 할 것들이 여과 없이 올라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언어 수위는 거리낌없이 나타난다. 전체 이용가인 '자판귀'에서 '존나'가 나왔지만, 앞의 글자는 모자이크를 했다.
This time, Ikoma chooses being a gravity learn to possess a shot at turning into the greatest hunter of all time.
또한 관심 있는 웹툰을 찜하기 기능으로 새로운 편이 업데이트될 경우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더 많은 정보 접속 가능한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